본문 바로가기

Desktop Util/Util

[Util]CCleaner 2.27 버전 - 레지스트리&쿠키&임시파일(컴퓨터) 한방에 정리하자 (한글)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틸은 CCleaner 2.27 버전(최신) 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 정리 프로그램으로
CCleaner는 불필요한 파일들과 레지스트리를 마우스클릭 한번으로 전부다 정리해줍니다.
그리고 매우 안정적인 프로그램이라 정리로인해 문제가 생길일은 전혀 없습니다.



아래는 CCleaner의 설치과정과 간단한 사용법입니다.

-

먼전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언어선택창이 뜹니다.
기본적으로 Korean으로 되있을거고 안되있다면 Korean으로 설정해주세요

그후 계속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경로를 지정합니다.
특별한경우가 아니면 그냥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옵션입니다.
일반적인경우 야후!툴바 빼고 다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누르시면 C클리너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CCleaner의 실행화면입니다.
이부분은 임시파일 쿠키 캐시 등을 삭제해줍니다.
정리시작을 누르면 전부다 삭제합니다.
상황에따라 자동완성이나 최근입력한 인터넷주소는 빼주시고정리하시면 됩니다.

레지스트리 정리창입니다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전부 수정해줍니다.
수정을 하면 하기전 백업을 하라고 나오지만 저는 안한답니다.
왠만하면 문제가되는일이 없기때문이죠.
도구란입니다.
프로그램 삭제 관리와 시작프로그램 관리
그리고 복원지점을 관리할수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대부분의 정리프로그램중에선
CCleaner이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것같습니다.

이것외에도 유명한걸로는
고클린이나.. 으음..또
아무튼 몇가지가 더있지만 아무래도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