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ckChain/Coin Information

[코인정보]시아코인이란 무엇인가?(시아코인 전망, 호재, 상승이유, 투자가치)

반응형

2024.01.22 기준

홈페이지 : https://sia.tech/

시가총액 : 1조 (코인마켓캡 기준 82위)

총 공급량 : 56,241,705,000

유통공급량 : 56,217,519,623

가격 : 17.58원 , 0.013166$

발핸한도 무제한

시아코인

데이터를 분산 저장하여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개인들이 보유한 여분의 저장공간을 빌려줌으로서 시아코인을 보상으로 받을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기존 클라우드 플랫폼의 보안성 문제를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보완함으로써 클라우드의 보안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사용자들이 제공한 클라우드 공간에 데이터를 분산 저장함으로써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것이죠.

Pow방식의 채굴이며 하드디스크의 여분을 제공함으로써 채굴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채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시아코인 지갑을 생성하고 채굴 진행 세팅을 함으로써 개인이 채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자가치

발행한도가 무제한이지만 점점 클라우드 서비스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그 가치또한 함께 상승할거라 보여집니다. 기존 클라우드서비스의 단점을 보안했으며 클라우드 기능을 가진 암호화폐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만큼 지속성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무한발행이지만 결국 보상시스템에 기반한것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가치 또한 유지될거라고 생각되어 지네요.

상승이유?

현재 시아코인은 저점대비 4배이상 상승하며 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시아코인 채굴자들이 채산성을 높이기위한 의도적 매수로 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기존 가격에선 시아코인의 채산성이 크게 나오지 않았기에 메이저 채굴자들이 손익분기를 넘겨 이익을 보기위해 의도적 펌핑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따라서 매수시에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반응형